Helianthus

더오 패스트트랙 part1 - 여의도 콘래드 호텔 (Conrad Seoul) 본문

국내여행

더오 패스트트랙 part1 - 여의도 콘래드 호텔 (Conrad Seoul)

룬이 2018. 9. 12. 21:17


더오 카드의 베네핏(?) 중 하나로

힐튼 호텔에서 2 stays OR 4 nights를 하면 골드등급을 달아주는 패스트 트랙이 있습니다.


아이의 어린이집 방학 주간에 맞춰

여의도 콘래드 1박 > 밀레니엄 힐튼 1박으로 예약하였습니다. 

7말8초 초초초초초초초 성수기이기도 하고, 우선은 무티어이니... 기대할 건 없습니다.


SPG/Marriott 계열만 조금 경험해본 게 전부여서

힐튼의 플레시 세일 같은 것도 다 놓치고(=몰랐고), 썸머 패밀리 브레이크? 패키지 (식음료이용 5만원 포함 상품)로 예약했습니다.





남편곰 말로는 하드웨어는 그간 경험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든다고 하네요 (그간 우리의 경험이 얼마 안되는게 함정ㅋㅋ)

마루바닥이 아니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방이 넓직하고 킹베드/테이블/간이쇼파까지 구성이 좋습니다.




일단 뛰고보는 아이.




성인 여자 한명은 잘 수 있을 정도 너비의 쇼파.




모서리가 둥글고, 벽과 일체형 테이블이라 안정감 있어 좋습니다.

(흔들 거리는 테이블 싫어요...)




구경만 하는 미니바.




초성수기라 오후 3시 체크인 하러 가도 오후 4시 넘어 입실된다 합니다.

남편곰이 다른 볼일로 늦게와서, 저녁시간대에 체크인 하러 갔더니 아무도 없고, 바로 입실(?)됬습니다. ㅋㅋ


저녁때의 한강뷰. 개방감이 좋긴하네요...




그러나 좌측으로 고개를 돌려보면 공사장 뷰... 나름 고층으로 배정 받았는데도 이러네요;;; 

창문의 좌측 1/5 정도가 이 공사장뷰였는데, 룸 라인에 따라 뷰가 진짜 안나오는 라인이 있을 거 같습니다.

그럼..... 룸 가격도 그에 맞게 조정되야 할 듯 하네요 (희망사항?ㅋ...)




무료생수 2병.




욕실!!

우선 거울 쪽을 보면 TV가 나옵니다. ㅋㅋㅋㅋ 신세계.

방도 넓직한데 욕실도 넓직넓직해서 좋습니다. 




욕조에 샤워기가 추가로 달려있어서 아이 씻기기 더더욱 편하고 좋네요.

욕조에서 침대가 보이는 창은 스마트 스위치였나 그걸 누르면 반투명으로 변합니다. (신기방기)




어메니티 브랜드는 상하이 탕. 향이 마음에 들어요!!





추가로 마음에 든 서비스는 '아이를 위한 인디언 텐트 제공'입니다.

(자기 공간이라고 좋아하고 여기서 잠이 들었습니다.... 만 새벽에 결국 침대위로 올라옴 ㅋㅋ)

생각보다 인디언 텐트는 튼튼한데, 같이 제공된 침구가 위생측면에서 약간 의심되는 퀄리티긴 했습니다. 




키즈 어메니티. 메론향이 좋아요 =_=... 메로나메로나~

+덧) 침대가드도 제공됩니다!!




5만원 크레딧을 이용코자 조식당에서 아침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초성수기라서 그런지 약간의 대기시간이 있었습니다. 콘래드 곰돌이와 사진!




자리 안내 > 착석 > 커피 오더까지 물흐르듯 이어지는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만 음식 구색의 경우, 후에 작성할 밀레니엄 힐튼 호텔 조식과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남편은 룸 컨디션도 조식도 다 마음에 들었나 봅니다. 제일 괜찮았다고 하네요.

(확실히 사람 많은거 대비해서 음식 퀄리티, 다시 채워지는 속도는 우위였던 거 같습니다.)




아이를 위한 식기류. 

아이 먹이기 좋은 국/밥/반찬들이 제공되서 마음에 듭니다.




방에 돌아와 오전시간에 다시 찍어본 한강뷰.


+덧) 초성수기라 수영장은 특정 타임에 미리 예약해놓고 가야 합니다.... 만 아이가 너무 가기 싫어해서 안갔습니다. =_=...




아쉽지만 무티어이므로, 11시 얄짤없는 체크아웃입니다.

그러나 여의도 IFC몰과 연결되기 때문에 쇼핑/놀거리/먹을거리가 풍족합니다.

거의 2시간을 기다려 입장한 캐리키즈카페. 


여자아이가 좋아할만한 파우더룸과 색칠한 그림을 스캔떠서 보여주는 (아래) 거 외에

그냥 키즈카페인 거 같은데 왜 이리 인기가 많은지 =_=...




그러나, 아이의 어린이집 방학겸 놀러나온 것이므로

아이의 만족도가 높으면 된 걸로 =_=........




총평하자면... 

여의도 IFC몰과의 인접성, 그 밖에 끊김없는 서비스, 인디언 텐트, 

콘래드 브랜드가 보장하는 기본적인 하드웨어 우수함. 을 고려하면 매력적인 곳입니다만

한강뷰가... 현재로선 혐오뷰 상태라... 가격을 고려하면 약간 갸우뚱해지는 곳인 거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