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ianthus

텐진 왓파 테이쇼쿠도 - 고로케정식(590円) 본문

해외여행

텐진 왓파 테이쇼쿠도 - 고로케정식(590円)

룬이 2013. 10. 18. 23:25


天神 わっぱ定食堂  (텐진 왓파 테이쇼쿠도 - 텐진 왓파 정식당)



다양한 일본 가정식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어 좋은 곳.

일부 주요 메뉴에 대해 한국어로 되어 있으나, 런치 한정 590엔 메뉴는 한글로 되어 있지 않았다. 손짓 발짓 하면서 어떤 메뉴인지 물어보았는데, 점원이 참 친절하게도 같이 손짓 발짓 하며 안내해주었다.




음.. 딱 점심시간 때 가서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다.

그래서 대기좌석에서 5~10분 정도 기다렸고, 자리가 나긴했으나 혼자 먹던 분하고 합석을 해야만 했다.




내가 좋아하는 감자 고로케가 있는 말그대로 '고로케 정식', 590엔!!

전반적으로, 음식들이 하나같이 깔끔하게 나와서 마음에 들었다.

감자고로케, 닭튀김 1개 씩이 메인인 듯 하고, 일본 특유의 짭조름한 김, 가지 간장조림, 연두부 조금이 같이 나왔다. (특히 가지 간장 조림 위에 얹혀진 갈은 무의 경우, 각종 생선 구이 혹은 조림 요리에 곁들여져 나오는데 난 이게 참 맛있더라...)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생선 구이 혹은 조림 정식을 시켜보고 싶다~

암튼 저렴하고 깔끔한 곳~~

(보아하니 도시락으로도 주문 가능한듯...)




* 구글맵으로 위치 확인하기 (클릭!!)

* 주소: Fukuoka Prefecture, Fukuoka, Chuo Ward, Imaizumi, 1丁目11−7 KYBLDIMAIZUMI 1F

‎* 전화번호: +81 92-771-882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