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ianthus

'17년 결혼기념일 - 플라자호텔 (THE PLAZA Seoul, Autograph Collection) 본문

국내여행

'17년 결혼기념일 - 플라자호텔 (THE PLAZA Seoul, Autograph Collection)

룬이 2018. 7. 13. 18:00


작년 12월 중순 아이가 바이러스 감기에 걸려 1주일간 입원

연말 연시 어지럽고 바빴던 회사 격무...

... 등등으로 지친 심신을 이끌고


결혼기념일을 맞아 플라자호텔을 방문했습니다.

(반년 이상된 기억으로 쓰는 글이라 정보가 좀 부정확 할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프로모션 2 Stay 1FN (Free Night)의 일환으로

1박은... 이 곳 플라자 호텔에서 남편곰과 오붓이(?)

그 다음 1박은... 영등포 코트야드 호텔에서 아이와 함께 지냈습니다.



제일 기본룸으로 예약했고, 윗등급인 프리미어 스위트로 업그레이드 받았습니다.

(평일 숙박의 힘이 아닐지 ㅎㅎ)


기본룸이 너무 좁다는 평이 많은데,

스위트라 거실과 침실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서 넓직하니 좋았습니다.

(뷰는 시청쪽이 아니라 안습입니다.)




TV가 거실에도 한대, 침대 발치에도 한대 구비되어 있습니다.

침구도 깔끔하고 폭 감기는 것이 숙면했습니다.




왜인지 욕실 사진이 부족하네요...

연식이 오래된 호텔이라고 알고 있는데 잘 관리되었는지 화이트톤 욕실임에도 말끔합니다.



어메니티 향은 호불호가 갈린다곤 하지만 전 좋았어요.




결혼기념일을 맞아 준비한 꽃 선물 (to 남편곰)

대체 남편은 언제 이런 센스를 발휘할까요 -_-....  암튼 연말연시임에도 늦지않게 잘 배송되었습니다.


웰컴 과일과 와인이 제공 받았고

그 밖에, 플래티늄 혜택으로 추가 포인트 대신 과일/쿠키+탄산수를 골랐습니다.





저녁 (해피아워) 및 아침은 라운지에서 해결하였는데,

소소하지만 정갈하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남편은 가짓수가 좀 적어서 아쉬웠던 거 같더군요...)


과일 치즈가 정말 맛있어서 (시판 제품이라지만 ㅎㅎ) 

나중에 마트가서 와인이랑 사 먹었네요~!



플라자 호텔... 

룸 업그레이드도 그렇고... ㅎㅎ...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고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기분 좋은 스테이였습니다.


솔직히 가격도 10만원 중반대로 저렴한 편이고, 또 가고 싶으네요 !! 

(현재 Cat.7인가 그래서 포인트 숙박 가성비가 안좋지만.. 8월에 개편이 되는 듯 허니...)


Comments